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플레이베스트, ‘극락 모바일’ 아시아 최강 문파를 겨루는 ‘삼계대첩’ 실시

기사등록 2024-03-29 11:29:22 (수정 2024-03-29 11:29:22)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이세계PR] 글로벌 게임 퍼블리셔 플레이베스트(PlayBest Limited)는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이세계 체험 극락 판타지 RPG ‘극락 모바일’에서 아시아 최강 문파를 가리는 삼계대첩 및 신규 영웅 ‘불사신 나타’를 반영한 신규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오늘 밝혔다.

오는 4월 15일까지 게임 내 43번 이벤트 서버(Event-43)에서 개최되는 삼계대첩은 이벤트 기간 동안 지정 서버에서 문파에 가입만 해도 참여가 가능하며, 타 문파와 공헌도를 놓고 치열한 경쟁을 전개한 후, 최종 문파 순위에 따라서 다양한 보상이 차등 지급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주요 내용을 살펴보면 먼저, 총 32일의 기간 동안 각 문파원들이 수행하는 퀘스트 및 문파를 위한 각종 활약에 따라 ‘활약도 공헌’이 축적되며, 이를 거듭해 문파 랭킹을 상향해 나가야 한다. 문파에 가입하지 않은 경우 기권으로 간주되며, 지급 대상은 이벤트 종료 시점의 모든 문파원 명단으로 집계된다.

결과 순위는 이벤트 서버 내 모든 문파를 대상으로 집계하는 통합 랭킹과 문파 설정 언어별로 책정하는 지역 랭킹 등 2종으로 나뉘며, 랭킹 집계 결과 최종 1위를 차지한 문파에는 개발팀에서 주문 제작해 지급하는 ‘주문 제작 칭호’가 지급된다. 더불어 문주가 지정한 명칭이 30일간 서버명에 적용되는 ‘서버 명명권’, 전광판에 문파명과 문파원을 새길 수 있는 ‘오프라인 홍보’, 언어별 다양한 이미지 스타일이 적용되는 ‘지역 한정판 프레임’ 등 명예롭고 풍성한 보상이 제공된다.

삼계대첩 대전은 현재 한국과 일본, 그리고 홍콩, 대만, 마카오 등 중화권 유저들 사이에서 ‘아시아 최강 문파’라는 타이틀 자리를 놓고 치열한 경쟁이 펼쳐지고 있다. 지역 및 문파 랭킹은 극락 모바일 공식 라운지를 통해 매주 업데이트되고 있으며, 명예로운 아시아 최강 문파 자리는 오는 4월 15일에 정식 판가름 난다.

삼계대첩 이벤트와 함께 오는 4월 1일, 정식 서비스 시작 후 첫 번째 신규 업데이트를 통해 ‘불사신 나타(哪吒)’가 정식 공개될 예정이다. 나타는 중국 고전 신화이자 도교에서 추앙하는 신 중 하나로, 서유기와 봉신연의 등 여러 민화와 설화에 출현한다. 극락 모바일에서는 손오공에 버금갈 만큼 강력한 전투력과 특기를 보유해, 많은 유저들이 뽑기를 희망하는 필수 영웅 중 하나로 자리할 전망이다.

이밖에 극락 모바일 정식 서비스를 기념한 이벤트로 인기 인플루언서 액시스마이콜과 콜라보 방송도 진행된다. 이번 콜라보는 마재TV 채널 스트리머로 활약 중인 액시스마이콜이 직접 창설한 문파를 이끌고 삼계대첩 이벤트에 참여, 채널 시청자 및 유저들에게 극락 모바일 콘텐츠를 하나하나 소개한다.

한편, 불사신 나타 신규 업데이트를 비롯해 최강 문파를 놓고 뜨거운 경쟁이 본격적으로 시작된 극락 모바일과 관련된 커뮤니티 및 이벤트와 관련된 내용은 극락 모바일 네이버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