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데달릭 ‘바로트라우마’ 에픽 스토어 출시 및 최대 90% 퍼블리셔 세일 진행

기사등록 2024-03-29 11:15:36 (수정 2024-03-29 11:15:36)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큐리어스 팩토리] 같은 팀 죽이기로 악명 높은 코옵 게임 ‘바로트라우마’는 악당을 플레이하는 재미가 쏠쏠한 게임으로 작년 출시 이후 큰 인기를 끌었다. 그런 ‘바로트라우마’가 에픽 스토어에 상륙했다. 또한 데달릭은 이를 기념하여 60개 이상의 타이틀과 번들을 최대 90%까지 할인하는 대규모 세일을 진행하며 ‘바로트라우마’ 역시 40% 할인된다.

바로트라우마는 목성의 얼어붙은 달 유로파를 배경으로 한 2D 잠수함 시뮬레이터로 서바이벌 호러와 RPG 요소가 특징이다. 싱글 플레이어뿐만 아니라 멀티 플레이어 모드도 가능하며 250만명 이상 게임을 보유한 플레이어들을 주축으로 한 활발한 커뮤니티도 강점이다. 바로트라우마는 특히 유쾌할 정도로 혼란한 멀티플레이어 모드에서 자유성과 복잡성을 부여하는 것으로 유명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그 외 다양한 데달릭의 히트작들도 할인을 진행한다.
- 섀도우 택틱스: 블레이드 오브 더 쇼군: 90%
- 파르티잔 1941 확장판: 79%
- Iratus: 로드 오브 더 데드: 85%
- 인쿨리나티 40% 
- 데포니아 전체 스크랩 수집: 90%
자세한 내용은 에픽 게임즈 스토어의 데달릭의 퍼블리셔 세일 페이지에서 알아볼 수 있다. 데달릭 타이틀들의 최신 소식은 X 채널을 팔로우하여 받아볼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커뮤니티 이슈 한줄 요약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