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디볼버디지털, 횡스크롤 액션의 혁명 ‘페퍼 그라인더’ 출시

기사등록 2024-03-28 20:40:46 (수정 2024-03-28 20:40:46)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미티어컴퍼니] 디볼버디지털(Devolver Digital)는 1인 개발자 알 엑(Ahr Ech) 개발의 신작 ‘페퍼 그라인더'를 한국시간 3월 29일, 닌텐도 스위치와 PC를 통해 출시했다.

플레이어는 넘치는 힘을 통해 강력하게 돌아가는 드릴을 통해 땅 속과 물, 공중을 넘나들며 마치 돌고래가 물을 헤엄치듯 돌아다닐 수 있는 게임인 페퍼 그라인더는 도전 욕구를 불러일으키는 맵 디자인, 화려한 픽셀과 두뇌 플레이를 요구하는 퍼즐 그리고 혼돈스럽지만 손 맛 넘치는 전투까지 모든 것이 살아 움직이는 생생한 횡스크롤 액션 게임이다.

주인공 ‘페퍼’는 난파된 와중 나를링스라는 해적들에게 보물을 빼앗기게 되지만 우연히 습득하게 된 드릴 ‘그라인더'과 함께 자신의 보물들을 되찾기 위한 여정을 떠나게 된다.

매끄럽게 고속으로 이동하는 게임 ‘페퍼 그라인더'는 드릴을 통해 스노모빌, 대포 심지어 거대한 기계 괴수까지 조종하는 등 환경과의 인터랙션 그리고 다양한 숨겨진 요소 통해 페퍼 그라인더만의 독특하고 매력 넘치는 세계관을 즐길 수도 있다.

게임은 한글을 지원하며 출시 가격은 16,500원이다. 더 많은 정보는 디볼버디지털 공식 X(옛 트위터) 및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