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귀멸의 칼날: 도전, 최강의 대원!' 다운로드판 예약 시작

기사등록 2024-03-28 15:17:56 (수정 2024-03-28 15:17:56)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사이토 고)는 2024년 4월 25일 발매 예정인 애니플렉스(Aniplex) 제작의Nintendo Switch™용 게임 소프트웨어 『귀멸의 칼날: 도전, 최강의 대원!』의 다운로드판 예약이 오늘 3월 28일부터 시작되었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새로운 스크린샷도 공개되었다.

28일부터 예약이 시작된 다운로드판은 게임 내에서 사용 가능한 커뮤니케이션 도구 '도장 4종 세트(카마도 탄지로/카마도 네즈코/아가츠마 젠이츠/하시비라 이노스케)'가 특전으로 제공된다. 또한, 다운로드판 예약 특전으로 게임 내 보수와 교환할 수 있는 게임 아이템 '특별 교환권' 3장도 준비되어 있다.

【제4무대】

게임에는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에 등장하는 후지카사네 산과 아사쿠사를 비롯한 이야기의 무대가 보드로 등장한다.
혈귀가 숨어 있는 환락의 거리 을 무대로 한 "제4무대"와 각 무대를 모티브로 한 미니 게임, 각각의 보드에 숨어 있는 혈귀와의 전투가 플레이어를 기다리고 있다.

【게임 시스템】

"제4무대"에서는 마키오, 스마, 히나츠루와 코이나츠 오이란도 도중에 등장하여 다양한 도움을 준다. 제4무대의 보드에서는 지붕 위를 건너기도 하니, 진로를 벗어나지 않도록 주의하며 나아가자!

【미니 게임】

새로운 미니 게임을 일부 소개! '칼 옮기는 불끈불끈 쥐': 두 사람이 협력하여 목적지까지 재빨리 칼을 옮기자! '젠코의 맹연주': 타이밍에 맞춰 버튼을 눌러 듣는 사람을 매료하는 연주를 선보이자!

【강력한 혈귀전】

"제4무대"에서는 다키, 규타로와의 전투가 기다리고 있다. 네 사람이 협력하여 상현 혈귀의 강력한 힘에 맞서자!

【작품 개요】

슈에이샤 점프 코믹스 1권~23권으로 누적 발행 부수 1억 5,000만 부를 돌파한 고토게 코요하루의 만화 작품이 원작이며, ufotable이 애니메이션을 제작하고 있다.

혈귀에게 가족을 살해당한 소년 카마도 탄지로가 혈귀가 된 동생 네즈코를 인간으로 되돌리기 위해 《귀살대》에 들어가는 이야기로 시작되는 본작은 2019년 4월부터 TV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 카마도 탄지로 입지편'이 방송되었으며, 2020년 10월에는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을 공개했다.

2021~2022년에는 TV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 TV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 환락의 거리편'이 공개·방송되었다. 2023년 2월부터는 월드 투어 상영 '귀멸의 칼날: 상현집결, 그리고 도공 마을로'가 개최, 4월부터는 TV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 도공 마을편'이 공개·방송되었다.

또한, 탄지로 일행과 주의 새로운 이야기를 그린 새로운 TV 애니메이션화도 발표되었다. 

인간과 혈귀의 애절한 이야기, 소름 끼치는 검극, 매력적인 캐릭터, 그리고 때때로 그려지는 코믹한 장면으로 전 세계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