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유니콘 오버로드' 동료 캐릭터와 투기장, 문장 등 플레이 요소 소개

기사등록 2024-03-07 17:45:01 (수정 2024-03-07 17:45:01)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사이토 고)는 ATLUS × VANILLAWARE가 선사하는 신작 SRPG 『유니콘 오버로드』의 최신 정보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는 주인공과 동료가 될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과 투기장, 문장, 캐릭터 컬러 변경 등, 본 타이틀의 플레이 요소에 대해 소개한다.

본 타이틀은 3월 8일(금)에 PlayStation®5/PlayStation®4/Nintendo Switch™/Xbox Series X|S에서 발매될 예정이다.

■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

아델 CV: Nobuhiko Okamoto

"오랜만이군, 클라이브. 건강해 보여서 다행이야."

구 기사단령, 회청 기사단의 기사. 제노이라군이 침공했을 때 클라이브와 함께 고군분투했으나 패배했다. 항복 후 뒤처리에 힘쓰며 영민에게 피해가 가지 않도록 지켰다.

롤프 CV: Shunsuke Takeuchi

"나는 코르니아 의용병 소속 롤프다. 도적단을 토벌하러 왔다."

반 제노이라를 내걸고 코르니아 서부에서 의용병으로 유지들과 저항 운동을 벌이던 궁수. 사냥감을 파악하는 판단력과 표적을 정확히 꿰뚫는 기술을 지녔다.

오쿨리스 CV: Ikumi Hasegawa

"신에 대적하는 어리석은 놈들 각오해라!"

팔레비아 정교의 '천사'이자 알비온 교국 천익 기사단의 기사. 고결하고 인정 많으며 인간과도 우정을 쌓는다. 교황의 명을 받고 '하늘의 조각'을 모으고 있다.

샤론 CV: Ayumi Mano

"반드시 도움이 되도록 열심히 노력할게요!"

론모트 교회에서 간호 일을 하는 팔레비아 정교의 승려. 경건하면서도 애교 있는 성격으로 오쿨리스같은 천사에게도 사랑받으며 친구처럼 지낸다.

프라우 CV: Aya Suzaki

"장미 기사의 정신은 저희도 이어받았습니다."

버지니아를 수호하는 장미 기사단의 기사. 그리폰을 몰며 뛰어난 시력을 살린 정찰 임무가 특기이다.

아말리아 CV: Riho Sugiyama

"대결해서 내가 지면 뭐든 시키는 대로 할 테니까."

큰 몸집과 외눈이 특징인 여전사. 타고난 체격과 완력에 더해 거대한 검과 방패를 능숙히 다루는 기량까지 겸비했다. 싸울 장소를 찾아 드라켄가르드의 투기장에 나타난다.


 

리나라고스 CV: Shun Horie

"이 전장에서 죽은 동포들의 원한을… 여기서 풀겠어."

엘헤임군의 지휘관. 수도 함락 당시 호위 대상인 로잘린데를 잃어버린다. 그 후로 그녀의 행방을 쫓으며 패잔병을 모아 변방에서 제노이라군에 맞서 저항하고 있다.

포드키아 CV: Kentaro Ito

"다음에 또 이곳에 발을 들이면 용서치 않겠다… 물러가라!"

알비온 천익 기사단의 기사이자 성채 도시 페이즈튼의 영주. 제노이라의 침공에 맞서 백성을 지키기 위해서 항전을 계속하지만 오랜 싸움 끝에 어쩔 수 없이 항복하고 만다.

■ 플레이 요소

・오프라인/온라인 대전이 가능한 투기장

'온라인 배틀' 및 1인용 '오프라인 배틀'이 가능한 시설 '투기장'에서는 맹자들과 싸워 이기면 '콜로세움' 코인을 획득할 수 있다. 획득한 콜로세움 코인은 '경품 교환소'에서 귀중한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다.

<오프라인 배틀> 

페브리스 대륙 전역에서 모인 맹자들과 싸워 정상을 향해 나아가는 모드.

투기장 정점에 군림하는 아말리아를 이기면…!?

<온라인 배틀>

전 세계의 플레이어가 등록한 부대와 싸워 전투 성과를 겨루는 모드. 최강의 유닛과 전략으로 온라인 랭킹 1위를 목표로 도전하자.

<투기장 방어 설정>

'온라인 배틀'에는 플레이어가 '방어 설정'에서 지정한 유닛이 출전한다. 방어 부대의 전투 결과는 자신의 전투 성과에 영향을 주지 않기 때문에 안심하고 지정할 수 있다. 또 방어 설정에서는 자신의 얼굴 아이콘이나 소개 대사도 설정할 수 있다.

・문장

해방군의 문장은 '토대', '방패', '문장', '헬멧', '왕관', '서포트(좌우)', '리본', 각 파츠를 커스터마이즈하여 오리지널 문장을 만들 수 있다. 편집한 문장은 유닛 정보 및 일부 캐릭터의 방패나 의상 등에 반영되며 투기장의 온라인 배틀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문장 디자인은 퀘스트를 클리어하면 증가한다.

▼선착 구입 특전 DLC 'ATLUS × VANILLAWARE 문장 세트'를 문장 만들기에 활용

본 타이틀을 선착 구입한 유저는 특전 DLC로 문장 세트를 획득할 수 있다. 아군의 깃발을 『오딘스피어』, 『드래곤즈 크라운』, 『13기병방위권』의 문장 디자인으로 커스터마이즈해 보자!

※예고 없이 내용, 사양이 변경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현재 개발 중인 이미지입니다.
※DLC 코드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게임기 본체를 인터넷에 접속하여 각 상점에 액세스할 필요가 있습니다.
※DLC 코드(선착 구입 특전)는 1회만 사용할 수 있으며, 유효 기간이 있습니다. (2027년 3월 7일 23:59까지)
※패키지판의 특전은 한정판과 초회 제조분의 일반판에만 부속됩니다. 2차 제조분 이후의 상품에는 선착 구입 특전이 부속되지 않으므로 주의해 주십시오.
※다운로드판은 2024년 3월 7일 23:59까지 다운로드한 경우, 특전이 부속됩니다.
※특전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할 필요가 있습니다.
※특전은 예고없이 종료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캐릭터 컬러 변경

특수한 아이템 '이데아의 손거울'을 사용하면 캐릭터의 컬러를 편집할 수 있다. 고용한 캐릭터는 물론, 어레인이나 스칼릿 같은 고유 캐릭터의 컬러도 편집할 수 있어 마음에 드는 색으로 커스터마이즈할 수 있다. 이때 성장 타입도 함께 변경 가능하다.

변경한 컬러는 드라마 신과 투기장에도 반영된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