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III 2023 및 워존 시즌 2 중반 콘텐츠 7일 업데이트

기사등록 2024-03-07 14:33:33 (수정 2024-03-07 14:33:33)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III 2023(Call of Duty®: Modern Warfare® III, 이하 모던 워페어 III 2023)과 혁신적 무료 배틀 로얄, 콜 오브 듀티: 워존(Call of Duty®: Warzone™, 이하 워존)의 시즌 2 경험을 한층 새롭게 할 시즌 중반 콘텐츠가 오늘(7일, 목) 적용된다. 새롭게 제공되는 멀티플레이어(Multiplayer) 리마스터 맵과 변형된 두 전장에서 전투를 펼치고, 좀비(Zombies) 경험을 통해 신규 스토리 임무를 맞이해야 한다. 워존에는 새로운 관심 지역 및 특수 능력의 도입, 그리고 세 가지 눈길을 끄는 스토어 상품이 더해진다.

먼저, 모던 워페어 III 2023 멀티플레이어에는 콜 오브 듀티: 뱅가드(Call of Duty: Vanguard)를 통해 처음 선보였던 소형 맵 ‘다스 하우스(Das Haus)’가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온다. 협소한 공간에서 끊임없이 전투를 벌이는 방식의 6v6 리마스터 맵인 다스 하우스에서는 끊임없이 공세를 가하는 오퍼레이터만이 살아남을 수 있다. 여기에 변형 맵인 ‘에어본(Airborne)’, ‘스키드그로우(Skidgrow)’ 전장을 탐험하며 승리를 위한 전투를 이어나갈 수도 있다.

이 밖에 목숨이 무제한이며 처치 기준의 점수 제한을 먼저 달성한 팀이 승리하는 팀 데스매치 스타일의 현상금(Bounty), 파워 아머를 착용한 채 3인칭 시점으로 플레이할 수 있는 저거모시(Juggermosh) 등 두 기간 한정 모드도 추가된다.

좀비 경험에서는 다크 에테르 스토리가 계속된다. 작전 데드볼트 스트라이크팀의 전문 가이드인 세르게이 레베노프와 함께 두번째 균열의 출구를 찾아 조사하며 스쿼드원과 함께 감염된 요새를 상대해야 한다. 오를로프 군사 기지 킬하우스에서 화학전 스페셜리스트인 케레스에 맞서는 신규 워로드: 케레스(Warlord: Keres)도 플레이어의 도전을 기다린다.

워존에서는 시즌 2 시작과 함께 선보였던 부호의 아성에 한층 더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를 돕는 세 가지 기능이 추가된다. 부호의 아성 해안가 근처에는 이동식 관심 지역인 ‘연구 선박’이 추가되고, 신규 킬스트릭인 ‘벙커 버스터’를 활성화해 숨은 적을 섬멸할 수 있으며, 새로운 ‘휴대용 오염 제거 스테이션’ 특수 능력으로 가스 노출에 대한 효율적인 대비도 가능하다.

여기에 세 가지 ‘워해머 40,000(Warhammer 40,000)’ 번들과 신규 ‘고질라 x 콩(Godzilla x Kong)’ 및 ‘듄: 파트 2(Dune Part Two)’ 번들 등 새로운 스토어 상품도 눈길을 끈다.

오늘 업데이트된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III 2023 및 워존 시즌 2 중반 콘텐츠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에서 확인 가능하다. 또한,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III 2023 관련 최신 소식은 공식 웹사이트와 공식 페이스북 및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콜 오브 듀티: 워존이 선사하는 혁신적인 배틀 로얄 경험을 모바일에서 즐길 수 있는 ‘콜 오브 듀티: 워존 모바일(Call of Duty: Warzone Mobile)’은 3월 21일(태평양 표준시 기준) 정식 출시, iOS, Android 모바일 기기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해 즐길 수 있다. 워존 모바일은 콘솔 및 PC 버전의 콜 오브 듀티: 워존 및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III 2023과의 상호 진행도 공유를 지원할 예정이다. 이같은 강력한 공유 시스템을 통해 콜 오브 듀티 프랜차이즈의 모든 플레이어들을 새로운 방식으로 하나로 통합한다. 사전 등록수가 이미 5천만을 돌파한 가운데, 사전 등록을 완료한 플레이어에게는 ▲‘유죄 선고’ 고스트 오퍼레이터 스킨 ▲‘대악마’ M4 및 ‘지옥의 왕자’ X12 무기 도안 ▲‘적의 화염’ 레코드판 ▲‘어둠에 익숙함’ 휘장과 같은 보상이 출시 시점에 제공될 예정이다. 워존 모바일 사전 등록은 관련 웹사이트를 방문하면 된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