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스트리트 파이터: 듀얼’ 한국 서버 사전예약 시작

기사등록 2024-02-29 12:38:50 (수정 2024-02-29 12:38:50)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링크월드] A PLUS Japan은  ‘스트리트 파이터: 듀얼’ 의 사전예약이 오늘(29일)부터 앱 스토어와 구글 스토어에서 진행 될 예정임을 정식으로 발표했다. 유저들은 공식 사이트를 통해 사전예약에 참여할 수 있다. 

게임 유저라면 누구나 한번쯤은 했던 추억의 게임 ‘스트리트 파이터’, 어릴적 형제자매와 대결을 펼쳤거나 오락실에서 고수에게 도전장 내밀던 추억들이 이미 가슴 속 깊이 각인되었을 것이다. 올해, A PLUS Japan에서 ‘스트리스 파이터: 듀얼’ 한국 서버 출시를 깜짝 발표하며 유저들에게 또 한 번 옛과 같은 감동을 선사하려고 한다.

인게임 다양한 격투가 캐릭터들이 유저들 선택하게끔 준비되어 있다. 모든 유저들은 인게임 가장 선호하는 격투가를 선택하고 그 실력을 극상까지 양성할 수 있다. 유저들은 독특한 캐릭터 시스템을 통해 격투가들을 레벨업 시키고 그 과정에서 성취감을 느낄 수 있다.

‘스트리트 파이터: 듀얼’은 또한 공항, 목욕탕, 홍콩 밤거리 등 레전드 결투장을 재현해 유저들이 원작의 감성을 되살릴 수 있게 해준다. 이 외에도 모바일 비쥬얼 이펙트를 업그레이드 시켜 결투장을 더욱 리얼하고 생생하게 보이게끔 하였다.

이 외에도 모바일 디바이스에 맞게  게임플레이를 최적화하고 훈련장과 경기장 등 모드를 도입하였다. 모든 유저들이 게임을 완벽하게 즐길 수 있도록 인게임 자동연타와 ‘Ex-Move’ 와 같은 메커니즘도 추가하였다. 

‘스트리트 파이터: 듀얼’ 한국 서버는 올해 3월에 정식으로 출시해 유저들에게 독특한 격투게임 체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