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SNK 인기 캐릭터 ‘니카이도 베니마루’, ‘논스톱 게임’에 등장

기사등록 2021-07-22 11:34:14 (수정 2021-07-22 11:34:14)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SNK] SNK인터랙티브(대표 전세환)가 세븐 파이렛츠(SevenPirates) ‘논스톱 게임’에 SNK의 인기 IP(지식재산권)인 KOF 캐릭터를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SNK의 KOF ‘니카이도 베니마루’ 캐릭터는 슈팅으로 단련된 발기술을 갖춘 천재 격투가로서, 번개를 다루며 싸우는 전투 기술로 수많은 격투 게임 유저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논스톱 게임’은 순수 인류가 멸종한 세기말을 배경으로, 로봇과 유전자 개조 인류, 생물만이 살아남은 세상을 표현한 캐주얼 방치형 게임이다. 3D 로우 폴리곤 그래픽으로 구현된 200가지 이상의 개성 넘치는 영웅 캐릭터들을 수집하고 전략적인 배치를 통한 전투와 더불어 방치형 요소를 통해 유저들이 부담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편의성을 제공한다.

한편, KOF는 SNK의 대표적인 격투게임 IP로 아케이드 뿐만 아니라 PS, XBOX 플랫폼에도 성공적으로 발매했으며, 이후 STEAM 등 PC 플랫폼에도 상륙해 전 세계 게임 유저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SNK 홍보팀 관계자는 "올해도 코로나 19 재확산에도 불구하고 국내외 유수의 게임 회사들로부터 당사의 KOF 캐릭터 및 다수의 IP에 대한 제휴 요청이 쇄도하고 있다”고 전했다.

아울러 SNK인터랙티브는 이번 ‘니카이도 베니마루’ 콜라보 관련 프로모션 영상(PV)도 함께 공개했다. PV는 SNK인터랙티브 공식 SNS(유튜브, 인스타그램, 트위터 및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