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7주년 ‘서머너즈 워’, 섬린이도 쉽고 재미있게 즐기는 신규 업데이트 실시

기사등록 2021-06-10 15:27:34 (수정 2021-06-10 15:16:28)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컴투스]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재준)는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신규 및 복귀 유저들이 보다 쉽고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초반 플레이를 돕는 업데이트를 10일 진행한다.

올해 7주년을 맞은 ‘서머너즈 워’는 지난 1월부터 다양한 아이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지속 진행하면서 신규 및 복귀 유저수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이에 컴투스는 신규 유저를 포함해 모든 플레이어들이 지난 7년간 쌓아온 ‘서머너즈 워’의 콘텐츠를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편의성 및 난이도 조정을 위한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먼저 몬스터의 등급 진화 시 몬스터의 능력치를 이전 등급의 최고 레벨과 동일하게 유지하도록 조정했다. 기존에는 몬스터 진화 후, 체력∙공격력∙방어력 등이 직전보다 다소 낮게 설정되었다면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진화 시 능력치를 그대로 유지해 유저들이 더욱 쉽게 전투를 즐길 수 있다.

기존 몬스터의 외형과 능력치를 더욱 강력하게 변화시키는 2차 각성도 더욱 쉽게 가능하다. 차원홀의 2차 각성 던전 클리어 시, 경험치 획득량을 높여 2차 각성 몬스터를 더 쉽고 빠르게 획득 및 육성할 수 있도록 했다.

또 고층일수록 높은 등급의 룬을 얻을 수 있는 카이로스 던전의 난이도도 조정됐다. 거인∙용∙죽음의 던전 최고층인 12층에 앞서, 11층에서 만나는 보스 몬스터의 난도는 낮추고 보상은 늘려 클리어 시 성취감을 높였다.

이번 ‘서머너즈 워’ 업데이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게임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Game Weekly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