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후궁 연애 시뮬레이션 모바일 게임 '후궁의 법칙' 정식 출시

기사등록 2020-03-31 12:25:30 (수정 2020-03-31 12:12:58)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X.D. Global] X.D. Global에서 처음 선보이는 궁중 시뮬레이션 모바일 게임 '후궁의 법칙'이 3월 31일 안드로이드/iOS에 동시 정식 오픈 소식을 전했다. 지난 3월 26일부터 28일까지 CBT를 진행하며 많은 여성 유저들의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는 '후궁의 법칙'은 후궁에서 벌어지는 일련의 사건들과 만남을 다룬 시뮬레이션 모바일 게임이다.

'후궁의 법칙'은 숨겨진 자수 진품을 찾기 위해 또 다른 세계로 타임워프한 여주인공이 그 곳에서 만나게 되는 새로운 인연과 자수를 둘러싼 스토리를 풀어가는 과정을 그렸다. 4명의 훈훈한 남안과의 설레는 로맨스와 사극 드라마 못지 않은 흥미진진한 스토리, 최고의 성우진과 함께하는 매력적인 보이스 더빙, 그 어디에서도 만나보지 못했던 다양하고 화려한 코스튬, 그리고 귀여운 반려펫까지. 유저의 선택에 따라 운명은 달라지며, 자신만의 후궁 스토리를 '후궁의 법칙'에서 만들어갈 수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현재 '후궁의 법칙'은 정식 오픈을 맞아 모든 요저들에게 풍성한 인게임 보상을 지급하고 있으며 또한 오픈 기념으로 7일 출석 이벤트, 코스튬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 이벤트들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X.D. Global은 '후궁의 법칙'에 관한 더 자세한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 카페, 페이스북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고 전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