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요스타, '명일방주' 구글 플레이 매출 순위 10위권 진입 흥행 ‘청신호’

기사등록 2020-01-20 14:35:02 (수정 2020-01-20 13:35:25)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위드피알] 요스타(YOSTAR)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하이퍼그리프(Hypergryph)가 개발한 모바일 디펜스 RPG <명일방주>가 구글 플레이에서 매출 순위 9위를 달성하며 순항 중이라고 20일 밝혔다.

<명일방주>는 디펜스 장르임에도 정식 출시 이후 4일 만에 구글 플레이 매출 순위 9위에 진입했으며, MMORPG가 강세인 국내 게임 시장에서 매우 이례적인 성과를 낳고 있다.

또한 출시 직후 구글 플레이 급상승과 인기순위 역시 1위를 기록하며 초반 인기몰이에 성공했다.

이 같은 성과는 웰메이드 디펜스와 캐릭터 수집 및 성장의 묘미가 절묘하게 결합된 장르가 MMORPG의 반복 사냥에 지친 유저들에게 호응을 얻은 것으로 분석된다.

특히 8가지 클래스 별 오퍼레이터를 조합해 최적의 팀을 구성해 즐기는 전투 방식이 국내 유저들의 취향을 저격하며 지난 16일 출시 이후 꾸준히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명일방주>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공식 홈페이지, 네이버 공식 카페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커뮤니티 이슈 한줄 요약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