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팝콘에듀, 신작 마피아게임 '한밤의늑대인간-황혼에서새벽까지' 출시

이정규 기자

기사등록 2019-03-25 17:26:34 (수정 2019-03-25 17:26:34)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이미지 = 팝콘에듀 홈페이지
 
팝콘에듀(대표 장호열)는 25일 자사의 쇼핑몰 사이트를 이용해 우보펀앤런의 신작 보드게임 '한밤의늑대인간-황혼에서새벽까지'를 출시했다.
 
'한밤의늑대인간-황혼에서새벽까지'는 기존 '한밤의늑대인간'의 스탠드얼론 확장으로 함께 플레이를 할수도 있고, 이 게임만으로도 게임을 진행할 수 있다.
 
일반적인 마피아 게임과 다르게 단 하루만 게임을 진행하며, 늑대를 잡아 처치해야 한다. 직업들의 역할이 매우 다양하고 독특하기에 직업들의 특징을 잘 파악해 가면 의외로 일반 마피아와 다르게 논리적으로 늑대를 잡아낼 수 있다. 특히, 이 게임은 마피아게임이면서도 하루밤만 진행해 탈락자가 없으며, 사회자 대신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이 게임을 진행해주기 때문에 여러모로 혁신적인 마피아 게임이다.
 
한밤의늑대인간-황혼에서새벽까지'에는 기존 직업 대신 신규 직업인 '경비병', '태초의 늑대인간', '신비한 늑대인간', '견습 예언자', '심령 수사관', '마녀', '동네 얼간이', '계시자', '유물 관리자', '잠자는 늑대인간', '호위병'이 수록되어 있다.
 
사회자 역할을 대신 해주는 한밤의늑대인간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앱스토어, 원스토어 등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한편, 팝콘에듀는 확장판 출시를 기념해 오는 4월 8일까지 33%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정규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