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히어로즈5, 국내서비스 시작…향후 글로벌 서비스 예정

기사등록 2019-02-22 16:37:07 (수정 2019-02-22 16:37:07)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기사제공 = 트라이톤] 트라이톤(대표 전홍준, 구의재)은 조이맥스(대표 이길형)가 제작한 판타지 세계관의 모바일 RPG 게임인 ‘히어로즈5:히어로스톤’(이하 히어로5)의 국내 서비스를 시작으로 향후 글로벌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히어로즈5’는 이야기의 무대인 ‘루지아 대륙’을 지탱하던 힘인 ‘홀리티에’가 폭발하며 생긴 혼란 속에, 대륙을 점령하려는 루아이나 세력과 평화를 지키려는 유니아 세력 간의 다툼을 그린 스토리와 다양한 콘텐츠로 풀어내 몰입감을 더한다.

특히, ‘히어로즈5’의 핵심 콘텐츠인 ‘쟁탈전’은 두 세력의 다툼을 기반으로 만들어졌으며, 다수의 길드가 소속된 전장에서 점령지를 쟁탈하는 실시간 RvR 콘텐츠로 RPG와 전략 두 장르의 특징을 반영하여 ‘히어로즈5’만의 색깔을 살렸다.

이외에도 개성 넘치는 영웅들이 가진 스킬과 다양한 상태 이상으로 전략의 폭을 넓혔으며, 화려한 스킬 이펙트에 더해 ‘리그오브레전드’ 등에서 열연한 이명희 성우, 김채하 성우 등 유명 성우들이 참여하여 콘텐츠의 완성도를 높였다.

21일부터 서비스를 시작한 ‘히어로즈5’는, 가입한 유저 전체에게 가입 축하 영웅 소환권 등의 재화와 유저가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커뮤니티 이슈 한줄 요약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