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코리아보드게임즈, 추리형 보드게임 '디텍티브' 공개

이정규 기자

기사등록 2019-02-20 10:50:48 (수정 2019-02-20 10:50:27)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추리 보드게임 '디텍티브' = 다이브다이스 홈페이지
 
[게임조선= 이정규 기자] 코리아보드게임즈(대표 정영훈)는 19일 자사의 쇼핑몰 다이브다이스를 통해 2019년 9번째 신작으로 '디텍티브'를 공개했다.
 
디텍티브는 현대 미국을 배경으로 한 추리형 보드게임이다. 플레이어들은 FBI 관할하에 있는 수사기관 안타레스에 소속한 형사가 되어 이례적인 사건을 해결해야 한다. 게임을 진행하면서 단순 보드게임만으로 진행하는 것이 아니라 게임 내에서 소개된 안타레스 수사국 전용 데이터베이스 사이트를 실제로 접속하며 플레이해야 한다.
 

안타레스 수사국 전용 데이터베이스 사이트 = 게임조선 촬영
 
실제 안타레스 수사국 전용 인터넷 사이트(http://antaresdatabase.com)을 이용하며 게임을 진행해야 하는 만큼 보드게임의 한글화는 물론 인터넷 사이트 한글화까지 필수적이다. 이 때문에 디텍티브는 언어의 장벽으로 많은 플레이어가 포기했던 게임이기도 하다.
 
디텍티브는 현재 생산 준비 중에 있으며, 구체적인 일정은 차후 공개될 예정이다.
 

이정규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커뮤니티 이슈 한줄 요약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