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영상] 2D RPG 기대작 '에픽세븐' 고퀄 애니메이션 예고편 공개

이관우 기자

기사등록 2018-05-28 11:00:06 (수정 2018-05-28 11:00:06)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슈퍼크리에이티브(김형석,강기현 공동대표)가 개발하고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게임 '에픽세븐'이 게임 세계관 배경 애니메이션 메이킹 영상을 25일 공개했다.

 

이 영상은 6월 중 공개될 본편 애니메이션의 예고편으로 게임 주요 등장인물인 유나의 이야기가 그려지는 과정을 확인해 볼 수 있다. 특히 이번 애니메이션은 국내 대형 게임들의 게임 영상을 다수 제작한바 있는 ‘스튜디오 뿌리’에서 제작을 맡아 뛰어난 퀄리티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스마일게이트는 메이킹 영상 공개 외 게임을 기대하는 이용자를 위해 공식 카페 친구초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내달 17일까지 진행되며 초대를 통해 가입한 친구가 추천인란에 추천자의 닉네임을 기입하면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과 에픽세븐 관련 상품을 지급한다. 

 

한편 올 하반기 출시 목표인 '에픽세븐'은 에픽세븐은 글로벌 히트작 ‘킹덤언더파이어’, ‘샤이닝로어’를 개발한 강기현 대표와 ‘사커스피리츠’를 개발한 김형석 대표가 지휘봉을 잡은 모바일 턴제 RPG(역할수행게임)로 방대한 세계관과 애니메이션의 요소를 극대화한 전투 연출, 독보적인 퀄리티의 2D 그래픽 등이 특징이다.

 

 

 

 

에픽세븐 특별 애니메이션 메이킹 영상 갈무리

 

[이관우 기자 temz@chosun.com] [gamechosun.co.kr]

이관우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