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뱅드림!걸즈밴드파티!, 캐릭터 성우 초청…150명 이용자와 팬미팅

장정우 기자

기사등록 2018-02-26 10:07:46 (수정 2018-02-26 10:07:46)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출처-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지난 24일 크래프트에그(대표 모리카와 슈이치)와 부시로드(대표 하시모토 요시타카)의 모바일 리듬 게임 ‘뱅드림!걸즈밴드파티!’의 한국 출시를 기념한 성우 초청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사전 신청자 중 선정된 이용자 150명과 함께, 서울 메가박스 동대문점에서 약 2시간에 걸쳐 진행됐다. 행사를 위해 내한한 성우는 게임 속 등장 인물 ‘카스미’와 ‘아리사’의 목소리를 연기한 ‘아이미’ 씨, ‘이토 아야사’ 씨로, 특히 ‘아이미’ 성우는 게임 곳곳에서 ‘어서와’, ‘시작’, ‘정말 나갈 거야?’ 등 한국어 인사말을 전한 바 있다.

‘아이미’, ‘이토 아야사’ 성우는 참석자들의 질문에 답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뱅드림!걸즈밴드파티!’를 함께 플레이하고 사인을 선물했다.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 “이번 행사가 이용자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이 되었을 것으로 기대한다”, “뱅드림!걸즈밴드파티!의 특별함 만큼, 조금이라도 더 색다른 즐거움을 이용자들에게 선사하기 위해 노력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달 6일 출시된 ‘뱅드림!걸즈밴드파티!’는 ‘BanG Dream!’ 프로젝트의 세계관을 ‘담은 리듬 & 어드벤처 게임으로, 25명의 등장 인물들로 걸즈 밴드를 만들고 육성하는 이야기를 선보인다. 특히, ‘라이브2D’ 기술로 구현한 캐릭터와 성우진의 풀 보이스를 지원한다.

장정우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