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와우 신규 확장팩 ‘격전의 아제로스’ 올 여름 출시

함승현 기자

기사등록 2018-01-31 12:36:23 (수정 2018-01-31 12:36:23)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코리아]



▲ ‘와우:격전의 아제로스’이미지 (출처 - 블리자드코리아 제공)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는 온라인 역할수행 게임(MMORPG) ‘월드오브워크래프트(이하 와우)’ 차기 확장팩 ‘격전의아제로스’를 올 여름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용자들은 31일부터 디지털 딜럭스 묶음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이 상품은 ‘와우’의 새로운 탈것과 애완동물 및 스프레이, 플레이어 아이콘, 그리고 음성 대사 등 다른 블리자드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게임 내 보너스 콘텐츠를 포함하고 있다.

 

‘격전의아제로스’가 출시되면 영웅들은 해상 왕국 쿨 티라스와 트롤 제국 잔달라로 가 지원군을 모집하는 임무를 수행하고, 전략 요충지 스트롬가드를 차지하기 위해 20명의 플레이어가 협동 플레이를 펼치는 격전지에 참전하며, 군도 탐험을 통해 위험한 미지의 섬에서 적 병력과 자원 경쟁을 펼치게 된다.

 

마이크 모하임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 CEO는 “격전의아제로스는 각 진영이 탐험할 수 있는 새로운 대륙 뿐만 아니라 동맹 종족, 무작위 군도 탐험 그리고 대규모 격전지 등을 통해 와우에 완전히 새로운 차원의 호드 대 얼라이언스 갈등을 가져올 것”이라며 “올 여름 새로운 확장팩이 출시되면 플레이어들이 어느 진영에 소속되어 싸우든 그들의 충성심을 시험받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함승현 기자 seunghyun@chosun.com] [gamechosun.co.kr]

함승현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