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강철소녀, 봄맞이 업데이트…4·5성급 신규함선 등장

오우진 기자

기사등록 2017-03-27 10:40:20 (수정 2017-03-27 10:40:20)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룽투코리아(대표이사 양성휘)는 지난 24일 모바일게임 '강철소녀'의 이벤트 해역 및 신규 함선 5종을 추가하는 봄맞이 대규모 업데이트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봄맞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새롭게 선보이는 이벤트 해역은 ‘남양 제도 공략 작전’이다. 게임 출시 이후 처음으로 추가되는 이벤트 해역은 총 4개의 스테이지로 구성됐다. 
 
또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함선 5종이 새롭게 추가됐다. 추가된 신규함선은 총 5종으로 5성급 신규함선 (▲후드(순양전함))과 4성급 신규함선 3종 (▲진츠(경순양함), ▲드 로이테르(경순양함), ▲암피온(경순양함)) 3성급 신규함선 (▲메이요(구축함))으로 구성됐다. 

신규 함선은 이벤트 해역 내 스테이지에서 드롭되거나 스테이지 클리어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으며, 신규 함선에 대한 자세한 스펙은 공식 카페에 마련된 게임정보 & 공략 코너 ‘소녀도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더불어 회사 측은 봄맞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벤트 해역 출정에 필요한 자원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대용량 자원’ 및 ‘개별 자원’ 패키지 상품을 업데이트 한다고 전했다.
 
한편 '강철소녀'는 이용자가 제독이 되어 200여종의 미소녀들과 함께 적의 함대를 격파시키는 미소녀 함대 수집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오우진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커뮤니티 이슈 한줄 요약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