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어나더에덴 외경 '만고의 죄와 불복의 칼날'의 추가 퀘스트 7월 10일 공개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WFS] '어나더에덴 시공을 넘는 고양이'가 7월 10일 Ver 3.12.20 업데이트를 실시, 외경 '만고의 죄와 불복의 칼날'의 추가 퀘스트를 공개했다.

새로운 이시층의 동료 '붉은 소매의 행상인 시구레'가 등장하였으며 '아카네'의 ★5 클래스가 개방되고, '센야'의 어나더 스타일 '아메노토츠카'가 성도 각성한다.
 
이벤트 기간 중 1일 1회 무료로 만남이 가능한 '시간의 속삭임 구절'이 2025년 7월 11일부터 개최되며, 과거에 개최되었던 외경 '만고의 죄와 불복의 칼날' 각 화 퀘스트 시작 시 획득 가능한 훈장 보상이 크로노스 스톤 50개로 증량되는 캠페인도 복각 개최된다.
 
또, 9월 30일까지 외경 '만고의 죄와 불복의 칼날' 1화 ~ 최종화 시작 시 획득할 수 있는 훈장 보상이 크로노스 스톤 50개로 증량되는 캠페인이 복각 개최되고, 군상 '장성의 도끼와 갑주의 양', 군상 '윤회의 낫과 홍련의 도화', 군상 '지난날의 영웅과 맹세의 각명' 3종 퀘스트 시작 시 획득 가능한 크로노스 스톤이 100개로 증량되는 캠페인을 복각 개최 중이다.
 
7월 31일까지 군상 '낙일의 폐허와 광휘의 수호자' 시작 시 획득 가능한 훈장 보상이 크로노스 스톤 100개로 증량되는 캠페인을 개최한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