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레벨인피니트가 서비스하고 시프트업이 개발한 미소녀 건슈팅 RPG '승리의 여신: 니케'가 2025년 여름 특별 방송을 하루 앞두고, 특별 MC를 공개했습니다.
이번 방송은 니케 최고의 만담 콤비이자 카운터스의 활력소(?) '네온'과 '아니스'로 결정됐습니다. 작년 크리스마스 방송에 이어 또 한 번 호흡을 맞추게 됐고, 또 한 명의 방주 국민 MC 시프티는 또 한 타임 쉬어가게 됐습니다. 무더운 여름, 크루즈에서의 방송인 만큼 이번 여름 특별 방송을 위한 스페셜 의상으로 '네온'과 '아니스'의 세일러복을 만나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번 특별 방송은 여름밤을 비추는 화려한 유람선 위에서 벌어진 일-을 다루는 콘셉트로, '신비한 크루즈'와 뜻밖의 승선자', '위기와 도전! 유령 체포 작전', '니케와 함께하는 풍성한 여름', '유령이 남긴 신비한 신호' 등 다양한 코너와 함께 신규 캐릭터와 스토리 이벤트, 한정 코스튬 등 여름 업데이트 콘텐츠가 공개될 예정입니다. 사실 이것저것 말했지만 이번 여름에 누가 수영복 이격을 받게 될 지, 또 누가 수영복 코스튬을 받게 될 지가 제일 관건이죠.
여름 특별 방송은 7월 10일(목) 20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진행될 예정입니다.
[홍이표 기자 siriused@chosun.com] [gamechosu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