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CTW] CTW 주식회사는 G123의 최신 게임 '슬라임을 잡으면서 300년, 모르는 사이에 레벨MAX가 되었습니다 위치크래프트(슬라위치)'에서 사전 등록자를 대상으로 한 선행 플레이 캠페인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선행 플레이는 7월 9일(수)부터 게임 정식 출시 시까지 사전 예약을 완료한 5,000명 한정으로 진행된다. 게임 사전 예약은 '슬라위치' 공식 홈페이지에서 등록, 공식 X 팔로우를 통해 등록할 수 있다.
또, 사전 등록자 수에 따라 서비스 개시 시점에 푸짐한 아이템을 선물할 예정이다. 이미 사전 등록 인원은 10만 명을 달성했으며, 뽑기 200회 분의 아이템과 '라이카', 다이아 2,025개 등 유용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사전 예약은 지금도 진행 중이다.
'슬라위치'는 '모리타 키세츠'의 시리즈 누계 300만부를 돌파한 라이트노벨 '슬라임을 잡으면서 300년, 모르는 사이에 레벨MAX가 되었습니다'를 원작으로 한 최초의 웹 게임화 작품이다. 2021년 4월에 TV 최초 애니메이션화 됐고, 2025년 4월 TV 애니메이션 2기가 방영되고 있다. 일상계 스토리가 호평을 받은 슬로우 라이프 코미디로 원작을 반영해 느긋하고 포근한 배틀 RPG를 표방한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