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엔씨소프트 리니지W, 삼국지 컬래버레이션 진행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공동대표 김택진, 박병무, 이하 엔씨(NC))의 MMORPG ‘리니지W’가 삼국지 컬래버레이션 ‘무신열전’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무신열전은 삼국지를 모티브로 한 업데이트다. 삼국지는 아시아권에서 가장 인지도가 높은 IP 중 하나로, 의리를 중시하는 ‘도원결의’ 등의 에피소드는 리니지W의 대표 콘텐츠 혈맹과도 접점이 있다. 이번 업데이트는 지난 5월 진행된 이용자 소통 생방송 ‘스튜디오W’에서 최초 공개되어 큰 호응을 받았다.
 
리니지W 이용자는 ‘조운, 관우, 여포’ 등 삼국지 주요 등장 인물의 변신 스킨과 ‘초선, 적토마’ 등 마법인형 스킨을 게임 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킨은 6월 26일까지 순차적으로 업데이트된다.
 
엔씨(NC)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7월 2일까지 이벤트 던전 ‘무신열전’을 오픈한다. 던전은 총 9층으로, 조운, 관우, 여포의 스토리에 따라 각 3층씩 구성되어 있다. 이용자가 던전에 입장하면 스토리에 맞는 영웅의 스킨이 자동 장착된다.
 
이용자는 1일 최대 3회 던전에 도전할 수 있다. 각 층의 몬스터와 보스를 모두 처치하면 던전 플레이가 종료된다. 몬스터를 처치하고 획득한 ‘맹세의 술잔’은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3, 6, 9층을 최초 클리어하면 이벤트 컬렉션 아이템 ‘애각창’, ‘청룡언월도’, ‘방천화극’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리니지W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커뮤니티 이슈 한줄 요약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