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오페라 GX,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 10주년 기념 브라우저 에디션 단독 출시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프레인] 게이밍 웹 브라우저 오페라 GX가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 출시 10주년을 맞아, CD 프로젝트 레드와 협업해 기념 브라우저 에디션을 단독 출시했다.
 
이번 에디션에는 브라우저의 외관과 사운드를 자유롭게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는 위쳐 테마의 허브와 모드가 포함됐다. '더 위쳐 3'의 세계관을 브라우저에 그대로 구현해, 팬들이 웹 브라우징 중에도 게임 속 세계와 연결되는 듯한 몰입감을 느낄 수 있도록 설계됐다.
 
GX 코너 홈 화면에 새롭게 추가된 위쳐 허브는 사용자가 리비아의 게롤트의 세계로 즉시 몰입할 수 있도록 마련된 전용 공간이다. ‘더 위쳐 3’와 관련된 공식 사운드트랙, 가이드, 최신 뉴스, 커뮤니티 모드, 인터랙티브 도구 등 핵심 콘텐츠를 한데 모아 제공하며, 일상 속에서도 게임 세계와의 연결을 자연스럽게 이어갈 수 있도록 구성됐다.
 
함께 제공되는 기념 모드는 위쳐 테마의 비주얼과 사운드 등 다양한 커스터마이징 요소를 사용자가 원하는 방식으로 브라우저에 적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애니메이션 배경화면, 커스텀 아이콘과 폰트, 테마 시작 화면, 키보드 및 브라우저 효과음, 몰입형 UI 등 ‘더 위쳐 3’의 상징적인 디자인 요소가 다채롭게 포함되어 팬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 브라우저 에디션은 모든 오페라 GX 사용자에게 무료로 제공되며, 해당 모드를 설치하면 브라우저 내 GX 코너에서 위쳐 허브가 자동으로 활성화되어 바로 사용할 수 있다.
 
이번 협업은 지난해 190만 건 이상의 다운로드를 기록한 ‘사이버펑크 2077’ 통합 콘텐츠에 이어 성사된 프로젝트로, 오페라 GX는 앞으로도 주요 게임 IP 기반의 콘텐츠를 일상 속 온라인 환경으로 확장하는 다양한 시도를 이어갈 예정이다.
 
오페라 GX의 신규 브라우저 에디션은 공식 홈페이지(www.opera.com/ko/gx)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