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반다이남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장태근)는 ‘디지몬 스토리’ 최신작 플레이스테이션 5, 엑스박스 시리즈 X|S용 ‘디지몬 스토리 타임 스트레인저’ 한국어판을 10월 2일(목) 발매한다고 발표했다. 스팀 버전은 10월 3일 발매된다.
또, ‘디지몬 스토리 타임 스트레인저’의 발매일 발표 트레일러를 공개하였다.
'디지몬 스토리 타임 스트레인저' 는 디지몬 스토리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이번 작품은 세계 붕괴의 비밀을 추적하면서 인간 세계와 이세계를 넘나들며 모험하고 다양한 디지몬을 수집, 육성하는 RPG다. '시공'과 '세계'를 넘어, 인간과 디지몬의 유대를 그려가는 이야기를 체험할 수 있다.
인간 세계와 디지몬이 사는 이세계 '디지털 월드 일리아스'라는 두 세계가 있다. 플레이어는 이야기 속에서 이 세계들을 오가며 머지않아 찾아올 세계 붕괴의 진상을 쫓는다. 지금까지의 디지몬 게임에는 없었던, 섬세하게 표현된 디지털 월드에서 배리에이션이 풍부한 필드를 모험할 수 있다.
고난에 맞서는 과정에서 플레이어와 디지몬의 유대가 시험대에 오른다. 모험을 통해 디지몬을 동료로 만들고, 진화, 퇴화, 커스터마이즈를 거치며 자신만의 디지몬을 키워 나간다.
시리즈에 친숙한 디지몬부터 게임에 처음 등장하는 디지몬까지, 다양한 디지몬과의 만남을 즐길 수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의 공식 홈페이지(https://www.bandainamcoent.asia/k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