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룽치어게임 '다크 스파이어 레전드: 나이트폴' 출시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룽치어게임] 룽치어 게임(Loongcheer Game)은 17일 판타지 타워 디펜스 RPG 신작 '다크 스파이어 레전드: 나이트폴(Dark Spire Legends: Nightfall)'의 구글 플레이 출시를 발표했다.
 
본 타이틀에서 플레이어는 전설적인 영웅들과 함께 몰락한 암흑 왕국을 구하고 끝없는 절망 속 희망을 찾아 나서게 된다.

'다크 스파이어 레전드: 나이트폴'은 암울한 판타지 세계관의 타워 디펜스 RPG다. 밤이 내리면 먼 곳에 우뚝 선 다크 스파이어 위로 거대한 그림자가 드리우고, 강력한 괴물 군단이 밤을 틈타 공격을 시작한다. 각기 고유한 능력을 지닌 전설적 영웅들과 함께 생존을 위한 사투를 벌이게 된다.  영웅 조합을 지속적으로 변경하며 막강한 공세를 막아내고, 다양한 스킬을 활용해야 한다.

본 타이틀은 유럽식 코믹북 스타일 로 암흑 첨탑의 이야기를 풀어낸다. 무거운 어두운 톤을 과도하게 사용하는 일반적인 암흑 판타지와 달리, 이 작품은 다양한 풍부한 색상 조합으로 어둠 속 기이한 존재들을 생생하게 묘사한 것이 특징이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