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드림헤이븐과 문샷 게임즈, 코옵 우주 FPS ‘와일드게이트’ 7월 22일 정식 출시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큐리어스팩토리] 드림헤이븐 산하 개발사 문샷 게임즈가 팀 기반 우주 1인칭 슈팅 게임 와일드게이트를 2025년 7월 22일(화) 스팀, 플레이스테이션5, 엑스박스 시리즈 X|S 플랫폼으로 정식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소비자 가격은 한화 34,000원으로 책정되었으며, 그에 앞서 6월 9일부터 16일까지 PC 및 콘솔 전 플랫폼에서 크로스플레이 오픈 베타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오픈 베타는 지금까지 중 가장 큰 규모로, 신규 프로스펙터 2종을 포함해 확장된 탐사 구역, 개편된 일일 미션 시스템 등 다양한 콘텐츠가 추가되었다.
 
정식 출시일과 오픈 베타 일정은 2025년 썸머 게임 페스트 쇼케이스를 통해 공개되었으며, 관련 트레일러는 와일드게이트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6월 9일부터 진행되는 오픈 베타에서는 신규 플레이어블 프로스펙터인 케이 와 에이드리언 이 탐사에 합류하게 된다. 케이는 물체를 원거리에서 조작하거나 공간을 왜곡해 순간 이동을 할 수 있는 신비로운 능력을 지녔으며, 에이드리언은 제트팩을 이용한 기동성으로 전장을 빠르게 누비며 히트 앤 런 전술을 구사할 수 있다.
 
 플레이어들은 오픈 베타에서 정제소, 시추 스테이션, 저거너트 등 새롭게 추가된 탐사 거점을 탐험할 수 있으며, 일일 미션 확장, 임무 시스템 개편, 성능 최적화, 사용자 인터페이스 개선 등 다양한 품질 향상 요소도 함께 경험할 수 있다. 오픈 베타 및 신규 콘텐츠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와일드게이트 게임 디렉터 더스틴 브라우더는 “커뮤니티 프리뷰 테스트에 참여한 수많은 플레이어들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게임의 여러 시스템을 확장하고 개선해왔다”며, “지난 테스트에만 10만 명 이상의 유저가 참여했으며, 이들이 다시 이 우주를 탐험하게 될 것을 생각하면 더욱 완성도 높은 경험을 제공하는 데 집중하게 된다”고 밝혔다.
 
드림헤이븐 공동 창립자이자 CEO인 마이크 모하임은 “와일드게이트는 장대한 우주선 전투, 긴장감 넘치는 총격전, 그리고 함께 모험을 떠나는 즐거움을 통해 강렬한 추억을 만들어가는 게임이다”라며, “이 게임은 단순히 승리하는 것뿐만 아니라, 함께 여정을 나누는 그 과정에 의미를 두고 있으며, 이러한 유대감이 각 매치를 더욱 특별한 기억으로 만들어준다”고 전했다.
 
와일드게이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며, X, 블루스카이, 유튜브를 통해 최신 소식을 받아볼 수 있다. 또한 디스코드 커뮤니티를 통해 전 세계 플레이어들과 교류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