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컴투스, ‘서머너즈워’ 外 4종 게임 설날 이벤트 실시

함승현 기자

기사등록 2018-02-14 10:34:59 (수정 2018-02-14 10:34:59)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컴투스]


▲ 컴투스가 5종 게임에서 설 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출처 - 컴투스 제공)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설 연휴를 맞아 자사 모바일게임 5종에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먼저 ‘서머너즈워’에서 오는12일부터 25일까지 ‘새해 복 주머니 웹 이벤트’를 연다. 미션 수행 시 주어지는 복 주머니를 모아 선물로 교환할 수 있으며 사용한 복 주머니 개수에 따라 누적 보상을 지급한다.
 
SNG(소셜네트워크게임) ‘타이니팜’은 설 명절을 맞아 ‘벨’ ‘까치 우체통’ 등 아이템을 지급하는 ‘설날 특별 세뱃돈 이벤트’를 진행한다. ‘까치 우체통’은 이번 설 이벤트 한정 아이템으로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제공할 전망이다.
 
3D 골프게임 ‘골프스타’는 게임 플레이를 통해 원하는 상품에 응모하는 ‘포춘 쿠키 응모권 이벤트’를 진행하고 설 연휴 동안의 모습을 인증하면 아이템을 지급하는 커뮤니티 이벤트를 실시한다.
 
‘컴투스프로야구2017’은 공식 카페와 페이스북을 통한 이벤트를 개최했으며 ‘낚시의신’은 떡국, 귀성길 등 설날과 관련된 사진을 이벤트 게시판에 올리는 이용자에게 고급 아이템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입장권을 제공한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함승현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