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소울워커, ´남심저격´ 스파이럴캣츠 콜라보 코스튬 ´떴다´

최희욱 기자

기사등록 2017-02-28 17:52:41 (수정 2017-02-28 17:52:41)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스마일게이트]

 

 

스마일게이트는 라이언게임즈(대표 윤성준)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하는 세기말 액션 RPG ‘소울워커’에서 전문 코스프레팀 ‘스파이럴캣츠’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스파이럴캣츠가 직접 디자인한 메이드 코스튬을 게임 내 아이템으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소울워커’의 다섯 캐릭터 중 ‘이리스’와 ‘스텔라’ 전용으로 출시되는 메이드 코스튬은 그 동안 수많은 게임 캐릭터 코스프레를 통해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기획부터 디자인까지 모든 과정을 스파이럴캣츠가 직접 진행했으며 해당 코스튬을 착용한 캐릭터를 코스프레 하기도 하는 등 ‘소울워커’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다.

 

스마일게이트는 이번 코스튬 출시를 시작으로 향후 스파이럴캣츠가 디자인한 다른 캐릭터의 코스튬을 추가적으로 선보이고 오프라인 유저행사 등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활동을 지속해 나갈 예정이다.

 

이번 스페셜 코스튬은 2월 28일(화)부터 3월 28일(화)까지 한달 동안만 한정적으로 판매되며 메이드 코스튬만의 유니크한 인사와 포즈 등이 포함되어 있어 소장가치가 높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게임사업팀 정상기 팀장은 “우리나라 최고의 코스프레팀 중 하나인 ‘스파이럴캣츠’가 ‘소울워커’에 대한 사랑을 듬뿍 담아 디자인한 결과물을 출시하게 되어 기쁘다”며 “’소울워커’는 앞으로도 유저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줄 수 있는 참신한 콘텐츠를 발굴하고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최희욱 기자 chu1829@chosun.com] [gamechosun.co.kr]

최희욱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커뮤니티 이슈 한줄 요약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