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신작 '리니지이터널' 캐릭터 13종 공개…포스터로 감상

최지웅 기자

기사등록 2016-11-09 10:34:03 (수정 2016-11-09 10:34:03)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엔씨소프트의 기대작 '리니지이터널'의 캐릭터가 공개됐다.

9일 엔씨소프트는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이터널' 캐릭터 13종의 모습을 담은 포스터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첫선을 보였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는 게임 내 캐릭터에 움직임을 추가한 것이 특징이다. 리니지이터널만의 독특한 판타지 세계관과 생동감을 표현했다.

또한 포스터 속 캐릭터는 ▶용병단장 ‘헥터’ ▶흑마법사 ‘진’ ▶요정 ‘오필리아’ ▶암살자 ‘카이’ ▶얼음여왕 ‘프레야’ ▶수리 순찰자 ‘에리’ ▶고성의 수호자 ‘블록’ ▶서큐버스 ‘셀레네’ ▶은의 용기사 ‘아이단’ ▶용의 화신 ‘틴토’ ▶룬전사 ‘아투바’ ▶수호사제 ‘레온’ ▶데스나이트 ‘지켈’ 등 13종으로 구성돼 있다.

엔씨소프트는 지난 4일 리니지 이터널의 티저 사이트를 열었다. 이용자는 티저 사이트에서 게임 속 캐릭터인 ‘데스나이트’가 전장을 달리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티저 사이트의 하단에 ‘2016.11.10. 주인을 잃은 단 하나의 왕좌, 그 앞에 그려질 붉은 서사시’라는 메시지는 향후 리니지 이터널의 계획을 예고하고 있다.

향후 엔씨소프트 공식 페이스북과 리니지 이터널 티저 사이트를 통해 게임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공개할 예정이다.


▲고성의 수호자 ‘블록’


▲ 데스나이트 ‘지켈’


▲ 룬전사 ‘아투바’


▲ 수호사제 ‘레온’


▲ 서큐버스 ‘셀레네’ 


▲ 수리 순찰자 ‘에리’


▲ 암살자 ‘카이’


▲ 얼음여왕 ‘프레야’


▲ 요정 ‘오필리아’


▲ 은의 용기사 ‘아이단’


▲ 용병단장 ‘헥터’


▲ 용의 화신 ‘틴토’


▲ 흑마법사 ‘진’

[최지웅 기자 csage82@chosun.com] [gamechosun.co.kr]

최지웅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커뮤니티 이슈 한줄 요약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