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엔씨소프트가 서비스 예정인 애니메이션 액션 RPG '리밋 제로 브레이커스'가 12월 10일 CBT 트레일러를 공개했습니다.
이번에 공개한 트레일러는 실제 인게임 플레이 장면으로 구성된 점이 특징입니다. 주인공 일행의 주요 이동 수단, 잠공정 '위버웨일호'의 모습과 함께 '브레이커'들의 액션 RPG 특유의 화려한 액션은 물론이고, 화려한 스킬 컷씬과 스토리 시네마틱 등 짧은 시간 '리밋 제로 브레이커스'의 매력을 잘 담아낸 점이 특징입니다.
'리밋 제로 브레이커스'는 엔씨소프트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서브컬처로 주목 받는 신작입니다.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연출과 탄탄한 스토리, 속도감 있는 전투 액션 연출을 강조했으며, 적의 움직임을 보고 대응하는 수동 컨트롤의 묘미, 회피&패링에서 강력한 반격으로 이어지는 스타일리시한 슈퍼 플레이, 순행 또는 역행으로 조합 제한 없이 쉴 새 없이 터지는 원소 반응까지 액션의 박진감을 살렸습니다.
또, 태그 액션, 부위 파괴 등 다양한 보스 몬스터를 사냥하며 캐릭터를 성장시키는 '헌팅 액션'의 재미가 주요 특징입니다.
'리밋 제로 브레이커스'는 지난 12월 5일 AGF 2025 출품과 함께 글로벌 CBT 모집을 시작했습니다. 2026년 1분기 구글 플레이와 스팀을 통해 글로벌 이용자를 대상으로 CBT를 진행할 계획입니다. CBT는 공식 홈페이지(https://bit.ly/3KjdZkM)에서 진행할 수 있습니다.







◈ [리밋 제로 브레이커스] CBT TRAILERㅣ지금 CBT 테스터 모집중!
[홍이표 기자 siriused@chosun.com] [gamechosun.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