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알로하팩토리, 방치형 RPG 치즈냥이 키우기’ 글로벌 퍼블리싱 계약 체결

기사등록 2024-04-18 23:57:03 (수정 2024-04-18 23:57:03)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알로하팩토리]
- ’치즈냥이 키우기’글로벌 출시 확정
- 알로하팩토리, 단계별 수익화 프로세스를 통해 솔루션 제공

알로하팩토리는 슈퍼조이와 방치형 RPG ‘치즈냥이 키우기’ 게임에 대한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치즈냥이 키우기’는 귀여운 고양이를 활용한 세로형 방치형 RPG로 고양이 스스로 자동으로 전투를 진행해  귀여운 젤리 모양 발바닥을 터치하여 새로운 아이템을 획득하고 성장시킬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주인공이 외롭지 않도록 다양한 고양이 친구들을 동료로 소환하여 함께 모험을 떠날 수 있으며 미니게임과 아르바이트를 통해 고양이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힐링 공간인 쉼터 콘텐츠도 준비되어 있다.

거대한 고양이를 만나 전투를 펼쳐 시즌마다 순위를 경쟁할 수 있는 보스전 콘텐츠는 자신의 강력한 고양이를 누구에게나 알릴 수도 있다.

아울러 게임 플레이가 지루하지 않도록 귀여운 고양이를 활용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 중에 있다고 전했다.

알로하팩토리는 "글로벌 캐주얼 게임을 개발 및 서비스해온 경험과 더불어 자체 개발 게임 제작/분석 서포팅 솔루션 ‘플라밍고’를 활용한 체계적인 단계별 제작 프로세스를 보유하고 있다."며 "유저가 즐겁게 플레이 할 수 있는 최선의 경험을 만들기 위해서는 글로벌 노하우를 바탕으로 객관적인 분석이 필요하다"고도 덧붙였다.

또 글로벌 론칭 시 다양한 유저의 피드백을 수용할 수 있도록 커뮤니티 운영도 적극적으로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알로하팩토리는 '치즈냥이 키우기'의 캐주얼한 장르에 고양이 IP를 보유한 게임에 자사가 보유한 데이터 분석 능력 경험이 더해지는 만큼 성공적인 글로벌 출시 및 서비스를 확신한다고 전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Game Weekly

커뮤니티 이슈 한줄 요약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