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노 레스트 포 더 위키드’ PC 한국어판, 내일부터 앞서 해보기 출시 및 프로모션 진행

기사등록 2024-04-18 23:51:35 (수정 2024-04-18 23:51:35)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에이치투인터렉티브]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문 스튜디오(Moon Studios)가 개발하고, 테이크투 인터랙티브(Take-Two Interactive) 산하의 퍼블리싱 레이블사인 ‘프라이빗 디비전(Private Division)’이 유통하는 ‘노 레스트 포 더 위키드(No Rest for the Wicked)’의 PC 한국어판을 내일(4월 19일) 자사의 디지털 유통 서비스인 다이렉트 게임즈를 통해 앞서 해보기로 선보이며, 앞서 해보기 기념으로 2주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노 레스트 포 더 위키드’는 비평가들의 호평에 힘입어서 다수의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Ori 2부작(오리와 눈먼 숲, 오리와 도깨비불)의 개발사인 ‘문 스튜디오’가 야심 차게 출범한 액션 롤플레잉 게임(ARPG)이며, 정교하면서도 잔혹한 전투 콘텐츠와 풍부하고도 자세한 설정의 세계관을 갖추고 있다. 또한, 아이템 제작은 물론, 캐릭터는 장인들의 도움으로 독특한 장비를 갖추고 하우징을 즐길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기능이 구현되어 있다. 풍부한 캐릭터들의 등장에 힘입은 심도 깊은 내러티브가 한 폭의 유화 그림을 연상시키는 ‘문 스튜디오’ 특유의 비주얼 스타일과 함께 절묘한 조화를 이루는 것이 특징이다.

‘노 레스트 포 더 위키드’의 주인공은 성전사 세림으로, 그는 자신의 강력한 힘을 통해 어떻게든 역병을 꺾기로 굳게 맹세한다. 하지만 피폐한 땅에서 주민들의 곤경과 거대한 정치 분쟁에 얽히며 갈수록 어려운 임무에 부딪힐 것이다. 당신은 주인공 세림으로 분하여 대지에 물든 악을 정화하고 왕국의 운명을 결정짓는 세림의 여정이 혼돈 속에서 갈피를 잡을 수 있을 것인가?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Game Weekly

커뮤니티 이슈 한줄 요약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