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이슈

7주년 맞이한 '배틀그라운드', 다양한 이벤트 진행…23일 홍대입구서 아아 쏜다

이정규 기자

기사등록 2024-03-22 18:37:23 (수정 2024-03-22 18:37:23)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크래프톤은 '배틀그라운드' 출시 7주년을 기념해 새로운 콘텐츠 업데이트와 함께 다채로운 7주년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배틀그라운드 28.2 업데이트를 통해 배틀그라운드에서 달콤하고 화려한 케이크와 투척 무기로 변신한 컵케이크와 화려한 불꽃놀이를 만나볼 수 있다.

플레이어는 매치 시작 전에 시작섬 곳곳에 배치돼 있는 거대한 선물상자들을 마음껏 열어볼 수 있다. 시작섬을 누비며 발견한 컵케이크를 모아 선물 상자를 향해 투척하면 달콤한 서프라이즈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7주년을 기념하는 배너가 비행기에 추가되었을 뿐만 아니라 비행기에서 낙하할 수 있는 시점 전까지 불꽃놀이를 감상할 수 있다.

에란겔 맵의 학교와 식당들 역시 7주년 테마로 화려하게 변신했다. 식당 내부에 위치한 자판기 이용 시 새로운 모습으로 탈바꿈한 에너지 드링크를 만나볼 수 있으며, 7%의 확률로 에너지 드링크 7개를 한 번에 획득할 수도 있다. 이외에도 맵의 입간판이나 전광판, 장식 및 보급함 등이 7주년 테마에 맞게 꾸며진 것을 확인할 수 있다.

배틀그라운드 7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열린다.

게임 내 로비 배너에서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면 즉시 7주년 기념 팩을 얻을 수 있으며, 로비에서 매일 1회 접속하고 미션 달성 시 '7주년 기념 재킷', '7주년 기념 스커트', '7주년 기념 부츠', '7주년 기념 장갑', '지코인' 등을 획득 가능하며, 연속 로그인 시 밀수품 쿠폰도 얻을 수 있다. 이외에도 다양한 미션을 통해 '7주년 기념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에란겔에서 7주년 기념 장식을 배경으로 스크린샷을 촬영해 커뮤니티에 게재하면,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배틀그라운드 에디션 레이저 게이밍 기어 세트'와 '삼성전자 SSD', '배틀그라운드 7주년 키캡 세트', '헌터 상자 및 보급 전리품'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7주년 당일인 3월 23일 홍대입구역 2번 출구 앞에서는 배그 커피 트럭을 운영한다. 배그 커피 트럭을 방문한 이용자에게는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삼뚝헬멧 쿠키를 제공하며, 선착순 이벤트나 룰렛 이벤트, 인증샷 이벤트 등이 진행된다. 오후에는 수피와 김블루, 배틀그라운드 공식 CM 박격포와 아리가 스페셜 알바생으로 등장할 예정이다.

[이정규 기자 rahkhan@chosun.com] [gamechosun.co.kr]

이정규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