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BangsFactory, '힘에의 의지' 구글스토어에 정식 출시

기사등록 2022-05-23 09:11:49 (수정 2022-05-23 09:11:49)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BangsFactory] BangsFactory(대표 방호석)는 신작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힘에의 의지'를 지난 21일 구글플레이에 정식 출시했다.

‘힘에의 의지’는 모바일에 최적화된 귀여운 그래픽의 실시간 MMORPG다. 오픈 필드 전장에서 뽑기와 결제로 강력해진 캐릭터의 힘을 보여주고 궁극적으로 자신의 길드가 월드를 통제하는 것이 게임의 목표다.

BangsFactory 방호석 대표는 “게임 운영의 핵심은 정직함이라 생각한다.”라며 “자동사냥 위주의 친숙하고 편안한 시스템으로 더 많은 이용자가 K-RPG 본연의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노력했다.”고 말했다.

이번 정식 출시를 기념하여 유저가 게임 내에서 유저를 도와주고 자신의 SNS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보석 2000개를 선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Game Weekly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