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네오위즈 감성 클리커 게임 ‘기타소녀’, 1주년 맞이 이벤트 진행

기사등록 2021-08-03 10:27:26 (수정 2021-08-03 10:27:26)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네오위즈] 네오위즈(공동대표 문지수, 김승철)는 자사가 개발한 모바일 신작 ‘기타소녀(Guitar Girl)’가 서비스 1주년을 맞이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기타소녀 서비스 1주년을 맞이해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만 해도 초코, 캔디, 진저브레드 등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고, 14일 이상 출석할 경우 1주년 의상과 1주년 기타를 획득할 수 있다.

기타소녀는 편안한 기타 연주 음악과 함께 하는 감성 힐링 클리커(방치형) 게임이다. 소극적이던 소녀가 음악을 통해 주변 사람들과 관계를 맺으며 성장해 나가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특히, 캐릭터가 성장할 수록 어쿠스틱, 컨트리, 블루스 등 보다 다양한 장르의 음악들을 감상할 수 있으며, 방에서 벗어나 길거리 등 연주 무대를 옮겨 버스킹을 할 수 있다.

기타소녀 1주년 기념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기타소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Game Weekly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