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기업

넥슨, 옥션과 손잡고 온라인 콘텐츠샵 ‘네코장’ 오픈

기사등록 2020-06-12 10:23:16 (수정 2020-06-12 10:11:56)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넥슨] 넥슨(대표 이정헌)은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옥션과 함께 온라인 콘텐츠샵 ‘네코장’을 12일 오후 2시에 오픈한다고 밝혔다.

넥슨은 오늘부터 25일까지 ‘네코장’을 열고 메이플스토리 돌의 정령을 소재로 만든 허그인형과 무선 충전 마우스패드, 바람의나라 왈숙이네 주막 시계, 천애명월도 티 패키지 등 자체브랜드(Private Brand·PB) 상품 4종을 판매한다.

‘네코장’은 일정 기간 특정 제품을 구매할 고객을 미리 모은 뒤 목표치를 달성하면 주문 수량만큼 제작해 판매하는 콘텐츠샵이다. 지난 2017년부터 현재까지 약 2만 명이 넘는 고객들이 조성한 후원금은 총 5억 6200만 원에 달한다.

넥슨은 옥션과 공동으로 100원 기부딜 이벤트를 진행한다. 100원 기부딜로 발생한 수익에 옥션 후원금을 더한 기부금 전액은 장애어린이 맞춤형 보호밴드 ‘넥슨어린이재활병원 무럭이밴드’를 만드는 데 쓰인다.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고객은 넥슨캐시를 받는다.

또 ‘네코장’에서 상품을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에어팟 프로부터 게이밍 노트북, 메이플스토리 핑크빈 허그쿠션, 바람의나라 키보드·데스크패드까지 다양한 경품을 선물한다.

‘네코장’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옥션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Game Weekly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