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넷마블, ‘A3: 스틸얼라이브’ 배틀로얄 신규 모드 사전 오픈 실시

기사등록 2020-05-22 14:53:01 (수정 2020-05-22 14:34:09)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넷마블]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바일 최초 배틀로얄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A3: 스틸얼라이브’에 신규 배틀로얄 모드 ‘수몰된 메티움’을 사전 오픈했다고 22일 밝혔다.

‘수몰된 메티움’은 30명의 이용자들이 6명씩 한 방에서 시작해 3섹터에 걸쳐 살아남는 최종 1인이 우승하는 배틀로얄 모드다. 이용자들은 레벨3, 무기레벨2의 상태로 시작해 보다 초반부터 더욱 빠르고 치열한 배틀로얄 승부를 즐길 수 있다.

해당 콘텐츠는 프리 오픈 기간 동안에 커스텀 매칭 입장권을 활용해 즐길 수 있다. 커스텀 매칭권은 상점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용자들이 배틀로얄 신규 모드를 즐기고 소감을 커뮤니티에 남기면 추첨을 통해 전 지역 빛나는 소울스타 10개와 일반 전승 레벨 보존서 1개 등 보상을 지급한다.

한편, 넷마블은 현재 A3: 스틸얼라이브의 배틀로얄 리그의 첫 정식 시즌을 진행하고 있다. 총 상금 1500만 원 규모의 이번 대회는 오는 6월 3일까지 진행되며 게임 내 A3 TV 등에서 동시 중계된다.

‘A3: 스틸얼라이브’와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포럼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Game Weekly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