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DEEMO' 3.7버전 기간 한정 특가, 다수 신규 곡팩 및 신규 책장 시스템 출시

기사등록 2020-04-24 16:27:07 (수정 2020-04-24 15:57:04)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레이아크] 45개가 넘는 곡 패키지를 수록하고 있는 레이아크의 리듬 게임 'DEEMO'가 금일(24일) iOS 및 Android 양 플랫폼에서 3.7업데이트 진행과 동시에 게임에 대한 기간 한정 특가 세일을 진행한다. 이외에도 본 업데이트에선 플레이어에게 자신의 취향에 따른 곡팩 수집 및 추후 출시 예정인 새로운 곡팩에 대한 예약 구매 기능을 제공하는 책장 시스템을 선보인다.

책장 시스템은 9개의 곡팩이 한 세트의 책장으로 구성된 시스템이며, 플레이어는 한번에 여러 가지를 선택하여 구매를 진행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선 18곡의 신곡과 봄 테마와 독특한 개성을 담은 3개의 유료 DLC 곡팩이 추가되며, 그중에는 플레이어에게 보답을 하기 위한 무료 악곡 3곡이 포함되어 있다.

■ 꽃과 악기의 이름

3.7버전 업데이트 이후, 신규 무료 플레이어블 악곡 추가 이외에도 악기, 봄, 꽃의 테마에 따라 분류된 곡팩을 통해 유명 작곡가의 다양한 수록곡들을 만나볼 수 있다.

■ 「AD Piano Collection 3 」

악기 테마로 분류된 곡팩 'AD:PIANO Collection 3'에는 작곡 크루 Diverse System과의 스페셜 콜라보로 BlackY, Yooh...등의 유명 채보사의 악곡이 수록되었으며, 따뜻하고도 서사를 담은 피아노의 선율을 통해 DEEMO에 대한 아름다운 기억들을 선사한다. 

또한 해당 곡팩에선 유명 작곡가 Alice Schach and the Magic Orchestra의 악곡을 통해 고난이도 리듬 게임을 즐기는 하드 유저들에게도 새로운 도전을 안겨줄 예정이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Game Weekly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