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기업

대원미디어, '닌텐도 스위치 다운로드 번호 스토어' 오픈

기사등록 2019-11-08 10:39:20 (수정 2019-11-08 10:07:55)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코멧소프트] 대원미디어(대표 정욱, 정동훈)는 전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Nintendo Switch™(이하 닌텐도 스위치)와 관련 소프트웨어 및 주변기기의 국내 유통에 이어서 '닌텐도 스위치 다운로드 번호 스토어'를 오픈했다.

대원미디어는 지난 1일 자사의 공식온라인몰 <대원샵>에 '닌텐도 스위치 다운로드 번호 스토어'를 오픈했다. 현재 대원미디어가 판매하는 다운로드 번호는 「젤다의 전설 꿈꾸는 섬」을 비롯하여 「포켓몬스터 레츠고! 피카츄」, 「포켓몬스터 레츠고! 이브이」 등의 인기 소프트웨어와 닌텐도 스위치 온라인 서비스 이용권 및 각 게임의 추가 콘텐츠 등 100여종이다.

<대원샵>에서는 '닌텐도 스위치 다운로드 번호 스토어' 오픈 기념으로 해당 품목에 대한 할인 프로모션을 금일(8일)부터 한달간 진행될 예정이며, 향후 신규 타이틀을 비롯한 다양한 콘텐츠의 다운로드 번호가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될 것으로 보인다.

특히 '닌텐도 스위치' 하반기 기대작 「포켓몬스터소드」와 「포켓몬스터실드」의 소프트웨어 정식 발매(15일)를 앞두고 <대원샵>에서는 '닌텐도 스위치 미리 다운로드' 판매를 금일(8일)부터 시작한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