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나이언틱, '포켓몬고'에서 핼러윈 기념한 새로운 포켓몬 등장

기사등록 2019-10-18 10:14:46 (수정 2019-10-18 10:12:15)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위드피알] Niantic.inc.(나이언틱)과 포켓몬코리아(Pokémon Korea, Inc.)는 10월 18일부터 리얼 월드 게임 “Pokémon GO”에서 핼러윈을 기념한 특별한 콘텐츠가 공개된다고 밝혔다.

먼저, 18일 새벽부터 GO로켓단의 그림자 포켓몬이 새롭게 등장해 뿔충이, 딱충이, 독침붕, 에레브 등을 구출할 수 있다. 

또한 고스트타입 포켓몬인 ‘데스마스’가 처음으로 출현하며, 트레이너들은 운이 좋으면 색이 다른 ‘데스마스’를 만날 수도 있다.

아울러 오는 11월 1일까지 고스트타입과 악타입의 포켓몬이 레이드배틀, 알에서 부화하며, 귀여운 핼러윈 의상을 입은 포켓몬도 출현한다.

특히 신오지방 암흑포켓몬인 다크라이가 전설 레이드배틀에 처음으로 등장하며, 재미있는 필드리서치도 추가된다.

“Pokémon GO”와 핼러윈 콘텐츠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Game Weekly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