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탱크로얄(Tank Royale)’ MWU 코리아 어워즈 2019 유니티 페이버릿 수상

기사등록 2019-05-23 11:27:52 (수정 2019-05-23 11:27:52)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비더블에스컴퍼니] 지난 21일 유니티 코리아가 개최한 국내 최대 규모의 개발자 컨퍼런스인 '유나이트 서울 2019 (UNITE SEOUL 2019)'에서 열린 '메이드 위드 유니티 코리아 어워즈 2019(Made with Unity Korea Awards 2019)' 네트워킹 파티에서 비더블에스컴퍼니(BSS Company)의 탱크로얄이 유니티 심사단이 평가한 최고 우수작인  유니티 페이버릿(Unity's Favorite)을 수상하였다.
 
 
행사에 참가한 비더블에스컴퍼니 윤태식 CTO는 뜻하지 않은 큰 상을 받은 것에 감사하고, 탱크로얄에 수상 영광의 무게를 더해 더욱 많은 유저가 즐겁게 플레이 할 수 있는 컨텐츠가 되도록  개발하겠다고 전했다. 그리고 개발 기간 내내 인고의 시간을 함께 해준 개발팀과 탱크로얄에 대한  따뜻한 관심과 응원을 보내주신 모든 분들께 영광을 돌린다고 말했다.
 
탱크로얄은 지난 5월초 킨텍스에서 열린 Play X4에 B2C로 참가해 e-스포츠 게임 대전으로 유명  인플루언서인 아빠킹, 흐쟁이, 옆1집누나가 일반 관람객과 팀을 이루어 대전을 진행하는 이벤트로  많은 호평과 관심을 받았던 게임이다.
 
탱크로얄은 글로벌 PC 게임 플랫폼 '스팀'에서 얼리엑세스로 서비스 중이며, 컨텐츠 추가와 유저  피드백을 반영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하여 정식서비스로 출시될 예정이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