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포켓몬고, ‘Week in Korea’ 3일만에 20만 트레이너 방문

기사등록 2019-05-15 12:22:53 (수정 2019-05-15 12:22:53)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위드피알] 포켓몬고의 ‘Week in Korea’가 참가자와 관람객, 파트너사 등 모두 만족하는 성과를 거두며 진정한 축제의 장으로 거듭났다.
 
나이언틱(Niantic.inc)과 포켓몬코리아(Pokémon Korea, Inc.)는 리얼 월드 게임 포켓몬고의 포켓몬고 ‘Week in Korea’ 기간 중 4일(토)부터 6일(월)까지 3일동안 약 20만명의 트레이너가 방문했다고 15일 밝혔다.
 
지난해 9월에 이어 올해는 어린이날 연휴에 맞춰 스타필드 코엑스몰, 하남점 등에서 진행됐으며, 휴일을 맞아 방문한 관람객들로 북새통을 이뤘다.
 
특히 올해는 스타필드 코엑스몰과 하남점에서 ‘세꿀버리' 또는 ‘고래왕자' 등과 같은 희귀 포켓몬은 물론 지금껏 한국에서 만날 수 없었던 포켓몬 ‘코산호’와 잘 나타나지 않던 ‘안농’ 등이 출현, 이들을 잡기 위해 3일동안 약 20만명의 트레이너들이 포켓몬고 ‘Week in Korea’ 행사에 참여했다.
 
또한 포켓몬코리아는 지난 3일(금)부터 12일(일)까지 진행한 포켓몬 페스타2019의 일환으로 포켓몬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포켓몬 팝업 스토어’를 선보였으며, 신나는 음악에 맞춰 귀여운 율동으로 무장한 ‘피카츄 퍼레이드’로 남녀노소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행사의 백미로 꼽혔다.
 
포켓몬고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Game Weekly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