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네오위즈 모바일게임, 블루스택으로 즐길 수 있도록 전용관 마련

조상현 기자

기사등록 2018-07-05 09:59:51 (수정 2018-07-05 09:59:51)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이미지 = 네오위즈 제공

네오위즈(대표 문지수)는 자사가 운영하는 게임포털 피망 사이트에 블루스택 전용관을 국내 최초 오픈했다고 5일 밝혔다.

블루스택은 안드로이드 어플이나 모바일 게임을 PC에서 구동시켜주는 앱 플레이어다. 네오위즈가 블루스택과 모바일 게임 연동 서비스를 시작함에 따라 피망 이용자들은 전용관 내 모바일 게임을 클릭하면 별도 단계를 추가로 거치지 않고 바로 PC로 간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서비스 게임은 ‘브라운더스트’, ‘노블레스 with 웹툰(이하 노블레스)’, ‘진짜야구 슬러거 for kakao(이하 슬러거)’, ‘핑거점프’, ‘피망포커’ 등 총 5종이며, 향후 출시되는 신규 모바일 게임들도 추가해 나갈 방침이다.

문지수 네오위즈 대표는 “블루스택 전용관을 국내 처음 피망에 오픈하게 되어 기쁘다”며, “이번 서비스를 통해 네오위즈 모바일 게임 이용자들이 PC에서 쉽고 간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조현선 블루스택 한국 지사장은 ”피망은 RPG, FPS, 캐쥬얼 게임 등 다양한 장르의 PC게임 이용자를 보유하고 있는 게임포털”이라며, “PC에서 더욱 쾌적하게 모바일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도록 최적화 작업에 더욱 힘써 나가겠다”고 말했다.

네오위즈는 이번 블루스택 전용관 오픈을 기념해 각 게임 별로 아이템과 게임머니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8월 3일까지 진행한다. ‘브라운더스트’는 고급계약서 5장을, ‘노블레스’는 절대자 라이제르 1장, ‘슬러거’는 스페셜 드래프트권 5장, ‘피망포커’는 2000억 골드 게임머니를 제공한다.

조상현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