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레고로 만든 오버워치 ‘시메트라’ 광자발사기 “똑같네”

오우진 기자

기사등록 2017-03-24 09:52:16 (수정 2017-03-24 09:52:16)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온라인게임 오버워치 영웅 시메트라의 전용무기가 레고로 만들어졌다.

최근 해외 유명 레고창작작인 재지놈비(ZaziNombies)는 유튜브 채널에 레고로  만든 시메트라의 '광자발사기' 영상을 공개했다. 

시메트라는 감시포탑과 광자방벽, 순간이동기 등 기술을 사용하는 오버워치의 지원형 영웅이다. 무기로는 근처의 적을 따라가며 지속적인 피해를 주는 광자발사기를 사용한다.  

공개된 영상에선 게임과 비슷한 크기의 레고 광자발사기를 살펴볼 수 있다. 이 무기는 몸체와 집게 부분이 분리된 형태로 제작됐으며, 푸른 빛의 네온 전선을 활용해 디테일을 높였다. 

영상을 본 해외 이용자들은 "대단하다" "레고로 뭐든 다 만들 수 있는 듯" "토르비온 터렛도 만들어 주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재지놈비는 오버워치 영웅들의 무기를 레고로 제작하고 있다. 그동안 트레이서의 펄스 쌍권총을 비롯해 솔저76의 펄스 소총, 맥크리의 피스키퍼, 라인하르트의 로켓해머, 위도우메이커의 죽음의입맞춤 등 다양한 무기가 레고로 만들어져 유튜브 채널에 공개됐다.










[오우진 기자 evergreen@chosun.com] [gamechosun.co.kr

오우진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Game Weekly

커뮤니티 이슈 한줄 요약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