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취향 존중 해주는 전략 RPG '러브메이드', 구글플레이 출시

조상현 기자

기사등록 2017-01-25 09:28:31 (수정 2017-01-25 12:28:27)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이티게임즈(대표 박태화)는 자사의 모바일 전략RPG '러브메이드'를 25일 구글플레이에 출시했다.

'러브메이드'는 지난 1월 11일 원스토어를 통해 먼저 출시하여 다음날인 12일 원스토어 무료 인기 1위를 달성하며 원스토어의 이용자들에게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이 게임은 이미 수려한 캐릭터 일러스트와 전략성을 요구하는 원형진을 게임에 접목해 이용자들의 수집욕을 자극하는 미소녀 전략 RPG로 보스전, 국가전, 자원전, 약탈전등 다양한 경쟁요소들을 게임에 녹여냈다.

'러브메이드'는 쿠폰일퀘 등 쿠폰 앱에서 사전 예약을 진행하고 있으며, 사전 예약 시 1500스타와 50만코인 등 총 5만원상당의 사전예약 보상을 출시 후 받을 수 있다.

박태화 이티게임즈 대표는 "해외에서도 검증된 게임성을 갖춘 만큼 한국의 이용자들에게도 만족을 줄 수 있으리라고 생각한다"며, "오래할수록 더욱 즐거운 게임이 되기 위해 이용자들의 의견에 귀 기울이며 좋은 운영을 선보여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러브메이드는 원스토어 출시 후 공식카페를 운영하며 다양한 정보를 공유하고 있다.

조상현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Game Weekly

커뮤니티 이슈 한줄 요약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