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영상] 리니지이터널, 가장 먼저 만나는 4인 던전! 광기의미궁 공략

이시영 기자

기사등록 2016-12-03 00:15:18 (수정 2016-12-04 23:04:40)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엔씨소프트의 최고 기대작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 이터널'이 30일(수)부터 CBT(클로즈베타테스트)를 진행 중에 있다.

리니지 이터널은 특정 레벨에 도달하면 '봉인 던전'에 입장할 수 있는데, 봉인 던전의 최종 보스 몬스터를 처치하면 각종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전리품 상자와 성물, 반지 및 악세사리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봉인 던전은 유저 4명이 힘을 합쳐 제한 시간 내에 최종 보스 몬스터를 쓰러뜨려야 하며, 쉬움/어려움/도전의 난이도로 나눠져 있다. 각 난이도에 따라서는 권장 레벨이 정해져 있으며 권장 레벨에 따라 입장하는 것을 추천한다.

리니지 이터널에서 유저가 가장 먼저 만날 수 있는 봉인 던전은 '광기의 미궁 (쉬움)'으로, 권장 레벨은 18레벨이다. 이곳에서 등장하는 최종 보스 몬스터는 '타락한 요정 여왕 오르펜'으로써, 리니지 전작에서도 등장한 바 있는 친숙한 몬스터다.

아래는 봉인 던전 '광기의 미궁 (쉬움)' 공략 이미지와 영상이다.

 



[이시영 기자 banshee@chosun.com] [gamechosun.co.kr]

이시영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Game Weekly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