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넥슨, '프로야구2K' 정식 개막…홈런포 날릴까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넥슨은 미국 2K 스포츠와 공동 개발한 온라인 야구게임 ‘프로야구2K’가 9일 오픈베타에 돌입했다고 밝혔다.

‘프로야구2K’는 콘솔 야구게임 ‘2K 시리즈’의 2012년 최신 엔진을 기반으로 하는 액션과 KBO 데이터를 적용한 시뮬레이션의 재미를 겸비한 온라인 야구게임이다. 

넥슨은 ‘프로야구2K’ 오픈과 함께 이벤트 전용 모바일 애플리케이션(Application, 이하 앱)인 ‘프로야구2K’ 앱을 출시하고, 프로야구 티켓 예매권과 게임 아이템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실제 게임 내에서도 패넌트레이스 리그 레벨 승급 시 레벨에 따라 최대 10만 KP(게임머니)와 ‘선수팩’, ‘컨디션 회복제’ 아이템 등을 선물하는 ‘구단 지원 해피타임’ 이벤트를 5월 5일까지 진행하며, 매주 주말 특정 시간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는 게임머니(최대 500만 KP)를 지급한다.

넥슨 런칭실 이정배 실장은 “프로야구 시즌을 맞아 유저분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서 ‘프로야구2K’를 본격적으로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며 “야구의 진정한 재미요소를 완벽하게 구현한 ‘프로야구2K’에 대한 많은 관심과 오픈 이벤트에도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 한다”고 말했다.

[류세나 기자 cream53@chosun.com] [gamechosun.co.kr]
소녀시대부터 우주의 평화까지 밸런스를 논한다. 게임조선 밸런스토론장
RPG 잘 만드는 회사가 만든 모바일게임 헬로히어로의 모든 것. 게임조선 헬로히어로 전장
게임사, 직원 평균 연봉 ″4300만원″…임원은 ″4억원″ 넘어서
4월, 분주한 게임계…국내·외 유력 기업, 잇단 신사업 발표
中 모바일게임 한국행 러쉬…이유는?
 

tester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