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다함께차차차, 실제 자동차 쏜다!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경차 아베오(AVEO)를 획득할 수 있는 모바일 레이싱게임 대회가 펼쳐진다.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은 스마트폰 레이싱게임 '다함께 차차차'에서 모든 이용자들이 보유하고 있는 차종인 수리카로만 겨루는 ‘수리카 그랑프리 대회’를 개최한다.

수리카는 게임을 다운로드하면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차량이다.

오는 10일까지 진행되는 ‘수리카 그랑프리 대회’는 기존 전국 대회와 달리 이용자의 차량을 수리카로만 한정한 것이 특징이다. 차량 클래스에 대한 제한은 없으며, 대회 참가는 트로피 소비 없이 무제한으로 가능하다.

넷마블 백영훈 본부장은 "이번 특별 이벤트는 차차차를 성원해준 이용자들에 대한 감사 이벤트"라며 "모바일게임 사상 최초로 참가자들이 실제 차량을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하니 많은 참가 바란다"고 말했다.

넷마블은 상위 5%에 해당하는 기록을 낸 이용자들에게 쉐보레의 소형차 아베오를 상위 10%에게는 탭북, 상위 30%에게는 아이패드 미니, 상위 50%에게는 문화상품권 등의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최지웅 기자 csage82@chosun.com] [gamechosun.co.kr]
소녀시대부터 우주의 평화까지 밸런스를 논한다. 게임조선 밸런스토론장
RPG 잘 만드는 회사가 만든 모바일게임 헬로히어로의 모든 것. 게임조선 헬로히어로 전장
‘추억팔이’ 나선 모바일게임…‘복고마케팅’ 활황
″헬로히어로″에 카카오 김범수의장이 등장한다고?
전병헌 e스포츠협회장, ″게임빌″ 깜짝방문…무슨 일?

tester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