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DK온라인, "황제작위부터 공성전까지 마음껏 누려라"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에스지인터넷(대표 박정필)은 알피지팩토리(대표 김주현)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MMORPG 'DK온라인'의 정식공개서비스(OBT)를 29일 15시부터 시작했다고 밝혔다.

'DK온라인'은 MMORPG의 공성전,길드 등과 같은 기본적인 재미와 시스템 위에 탁월한 타격감과 독특한 작위 시스템, 공성전 등의 서비스로 주목 받고 있는 게임이다.

정식공개서비스와 동시에 본격적인 마케팅도 함께 시작될 예정이다. 이미 알려진 바와 같이 DK온라인의 여신 김사랑이 등장하는 영상 광고와 지면 광고는 물론이고, 정식공개서비스를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에스지인터넷 신동준 실장은 "에스지인터넷의 첫 번째 게임인 DK온라인의 정식서비스를 시작하게 돼 감개무량하다"며 "공개서비스 시기를 놓고 내부에서 많은 고민을 했지만, 이용자들의 성원에 더 이상 미룰 수 없다고 판단해 전격적으로 결정하게 됐다"고 전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디아블로3] 31일과 1일 잠실서 체험 가능
[디아블로3] 전용PC, 45만원이면 풀옵션
[영상] 김혜선 기상 캐스터가 전하는 리프트 예보
中 텐센트 사로잡은 한국형 디아블로 ″수라온라인″
[동행취재] 게임개발자, 산에 오르다. 개발도 산넘듯이
낚시게임 역사는 청풍명월, 전과후로 나뉜다

tester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