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온라인 커뮤니티 게임 '러브비트'가 28일 '러브비트 만우절쏭' 디지털 싱글 앨범을 발매한다.
이번 싱글 앨범은 운영진이 직접 작사에 참여하는 등 '러브비트 고객이 단 하루 동안이라도 만우절을 유쾌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하자'는 취지로 제작됐다.
앨범에 수록된 곡인 러브비트 만우절쏭은 매번 속고 속이는 여자와 남자의 이야기로, '당신의 뻥이 흥하는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라는 나레이션과 최근 유행하는 개그가 적용됐다.
또한 이 노래는 신예 랩퍼로 실력을 인정받는 'Nu Boys'와 허스키하면서도 호소력 짙은 목소리의 '수아'가 참여했다.
이 곡은 러브비트 홈페이지와 음원 포털 사이트 '24hz'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이용자가 오는 4월 2일까지 만우절쏭 MP3음원을 다운로드 받고 한 줄 감상평을 남기면 문화상품권이 증정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엔씨소프트 GBC 신민균 상무는 "러브비트에서 주체적으로 만든 음악을 통해 언제 어디에서나 고객들과 가까이서 함께하고자 이번 만우절쏭을 제작하게 됐다"며 "가볍고 유쾌하게 들을 수 있는 노래로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 [디아블로3] 31일과 1일 잠실서 체험 가능
▶ [디아블로3] 전용PC, 45만원이면 풀옵션
▶ [영상] 김혜선 기상 캐스터가 전하는 리프트 예보
▶ 中 텐센트 사로잡은 한국형 디아블로 ″수라온라인″
▶ [동행취재] 게임개발자, 산에 오르다. 개발도 산넘듯이
▶ 낚시게임 역사는 청풍명월, 전과후로 나뉜다